[해은MAD] 클락션러브

SJ 2013. 7. 31. 01:12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랜데 있을 줄 상상도 못했땈ㅋㅋㅋㅋ

이거 뮤직비디오도 상당히 재밌는뎈ㅋㅋㅋㅋ

 

 

 

본격_츤츤대는_혁재.avi

 

 

위에서도 썼지만 이 노래가 유명한 이유 중 하나는 왠만한 애니에서 특히 츤데레케에겐 한번 쯤 손대보는 명곡이다.

설마 해은에게도 있을줄이얔ㅋㅋㅋㅋㅋㅋ

 

국내에선 밀당의 고수로 알려져있는 28세 혁재군

일본에선 츤데레의 대명사로도 불리고있닼ㅋㅋㅋㅋ

그래서 개인영상에서도 츤데레관련영상이 끊이질않는다. 역시 이쪽에선 최고봉일지도..?

이자식, 동해고 팬이고 조련질하는건 해외에서도 알아주는구낰ㅋㅋㅋㅋ

 

 

 

 

 

 

※ 니코동에서 한글코멘을 다는 비매너 짓은 하지 말아주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