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이번에 신청이 되고야말았짘ㅋㅋㅋㅋ

그냥저냥 2013. 10. 14. 13:18


늦게 신청하긴했지만 결국 2기 온리전에 붙었다~!!!!!

일단 나 좀 웃곸ㅋㅋㅋㅋㅋㅋㅋ

ㅋ지금 시험준비한다고 거의 못들어가봤늗네 벌써 서클리스트까지 나왔엌ㅋㅋㅋㅋㅋ

저거 어떻게 만들엌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


막상 신청만 해놓은게 되어서 암담하기 그지없다....기보단 지금 발등에 떨어진 시험이 문제랔ㅋㅋㅋㅋ

이게 붙어야 밥벌이라도 하니깐ㅋㅋㅋㅋㅋ

나 이거 떨어지면 부모님한테 죽는데 공부를 거의 못했엌ㅋㅋㅋㅋㅋ

국가고시인뎈ㅋㅋㅋㅋㅋㅇㅈㄹ





나중에 서클리스트랑 배너도 좀 바꿔야될 듯한데....

가장 큰 문제는 뭐로 나갈지가 문제다;;


내 주종목은 그냥 팬시인데 최소 회지 하나는 내야될 듯 하고,

그림이 대충 시간이 적게 걸리고 빠를 듯하나 난 슈주를 그려본 적이 없는게 문제지ㅠㅠㅠㅠ

그림 아니면 소설인데 제대로 망했음.

허나 이것도 지금은 사치라는 것





Aㅏ, 일단 시험 좀 치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