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쿠로 썰] 화이트데이

2차 연성 2018. 3. 15. 01:37

크흡....큽...트위터에서 화이트데이썰 길게 썼는데 다 날려먹어쓔ㅠㅠ

그냥 여기다 써야..큽..ㅠ

퇴근하면서 썼던건데ㅠㅠㅠㅠ 이젠 기억이 나지않아....

겨우 기억해내서 썼더니 이미 날은 한참 지났어ㅠㅠㅠ





후쿠로다니는 여자 매니저가 둘이나 있으니 화이트데이 챙길듯....

발렌타인데이 때 의리용으로 한개씩은 줬을 듯 하고 받지 않았을까? 그래서 남자 부원들이 사탕을 쨰로 사서 나눠주든 츄파춥스를 두개 사서 주든 암튼 줄 듯 하다. 보쿠토도 자신이 가끔씩 민폐끼치는거 아니깐 사탕 준비해서 주겠지. 


의외로 발렌타인데이 때 매니저 외엔 의리용으로 주는것도 안받을 듯 한 보쿠토일꺼야. 그래서 매니저용 사탕 챙기면서 쿠로오꺼 챙기겠지. 근데 발렌타인데이는 초콜렛이나 장미, 데이트라는게 확정되어있는데 화이트데이는 그냥 보답용인가? 사탕만 주면 되는건가? 정확히 뭘 줘야되는지 머릿속에 혼선이 와서 그냥 평소에 주고싶은 선물들 한달동안 사재기하는거지. 이벤트를 좋아할 보쿠토같으니 준비하다가 자기가 더 즐거워해.



쿠로오는 켄마랑 집에 가려는데 학교 정문에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기다리고있는 보쿠토를 보고 쟤가 왜있지?? 란 생각을 하지. 걔다가 저 짐은 뭘까싶은데 순간 오늘이 무슨 날인지 깨닫지. 여자 매니저가 없는 네코마에서는 상상도 하지 못한 발상이였어. 근데 분명 한달 전 발렌타인데이라고 하도 노래를 불러서 서로 초콜렛 교환했는데 설마 화이트데이도 챙겨야 한건가?? 그보다 저 짐은 대체 뭐지? 보쿠토가 눈치채기 전에 재빨리 아카아시에게 SOS 연락을 하지. 


이미 연락 올 것을 알고있던 아카아시. 쿠로오가 당황해서 막 묻지만 며칠 전부터 보쿠토에게 시달린 아카아시기에 유일히 해줄말이라곤 어차피 담 날은 평일이니 적당히 알아서 하세요, 란 말 밖엔 없어. 그 와중에 제 모습을 보쿠토에게 들키지. 마구 해맑게 웃으며 팔을 흔드는데 주변사람들도 다 쳐다보니 그냥 빨리 저 화상을 데리고 어디가야겠다는 생각밖엔 없어. 켄마는 어느샌가 저기 멀찍이 떨어져있다가 그냥 집에 가버릴 듯...



보쿠토는 오늘 화이트데이니깐 데이트하자고 막 그러겠지. 모처럼 여기까지왔으니 거절할 이유도 없으니 OK하는 쿠로오. 그래봤자 고등학생에 평일인데 할 거라곤 패스트푸드점이겠지. 라지 세트 두개는 껌으로 먹을듯한 두 사람...그러다 보쿠토가 선물꾸러미를 주면서 한 번 보라고 하겠지. 대충 꾸러미들 풀어보니 큰 박스에 든 사탕꾸러미와 서포터랑 테이핑, 스프레이도 들어있는거야. 심지어 제 취향의 저지도 들어있고말야. 자신에 대해 제대로 생각하고 고민해서 준비한 게 티가 나서 고맙고도 미안했지. 그리고 약간의 부담감? 금전적으로도 마음적으로도 저런 거 생각도 안하고 있었꺼든. 평소에 보쿠토가 선물이라며 이상한걸 사와서 오늘 가져온 선물들도 반쯤 포기하고 어찌 처리할 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말야. 물론 저 끝자락에 보이는 반지 상자는 무시하고있지만....

 

선물을 보고나서 약간 감동먹은 표정으로 고맙다고 하는 쿠로오. 행동이 너그러워지는건 당연했고, 그 전까지는 건성으로 하던 리액션이나 행동들이 바꼈지. 보쿠토도 바보는 아니니깐 선물이 맘에 들었구나 싶어서 더 기분 좋아졌어.



그래봤자 고등학생, 밤늦게까지 있을 수도 없고 내일 학교도 가야지? 아침 훈련 있을 거 아냐?? 가야되는데 계속 미적대는 보쿠토. 좀 더 같이 있고싶은데 가야되니깐 무슨 멍멍이처럼 낑낑대는 것처럼 쳐다봐. 쿠로오가 계속 가라고하는데 미적대면서 계속 쳐다보는거야. 보쿠토는 집에 가기도 싫은데 한번도 안잡고 오히려 보내니 나중엔 삐져서 쳇쳇거리면서 가겠다고 몸을 돌려서 가려는데 쿠로오가 부르지. 드디어 한 번 잡아주나? 싶어서 바로 웃으며 돌아보는데 쿠로오 얼굴이 보이네? 입술에 간단히 베이비키스 날려주고는 집에 도착하면 연락하라며 손 흔들어주는 쿠로오.


그리고 멍해져서 집으로 돌아가는 보쿠토. 






.

.

.


이 이상은 내가 뭘 쓰려했는지 기억이 안난다.


내가 연애 고자라서 그렇나? 애들도 진도가 안나가네...ㅇ<-<






설정

트랙백

댓글